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호치민 마사지

고급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며 직원들이 친절하고 서비스가 훌흉해 후기, 평점이 높은 곳입니다. 여행의 피로가 누적되었다면 템플리트 스파 앤 사우나에게 여독을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오일에 알러지 있다고 하던데 몸은 괜찮고 거기는 ..? 알러지가 있다는 말은 신빙성이 없어서 ㅎㅎ.. 아무래도 그냥 사정하기는 싫은것 같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호치민 불건마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안으로 들어가니 뭐할지 물어봐서 제가 워낙 스크럽을 좋아해서.. 마사지+스크럽으로 골랐습니다. 여기는 마사지사를 제가 고르는 시스템이 아닌건지 그냥 바로 락커로 안내합니다. 전체적으로 건물이 깔끔하진 않습니다. 뭐 베트남 치고는 이 정도면 봐줄만 한건가 생각이 들지만 락커도 좀 조금하고.

주변이 깔끔한 동네에 자리 잡아서 우버타고 바로 앞에서 내려서 들어갔습니다.

희망하는 코스를 고른 뒤 마사지 비용을 계산하면 다시 안내원이 와서 내부로 안내한다. 미로같은 복도를 꺽고 꺽고 오르고 오르다 보면 서비스를 받을 룸에 도착한다.

그럴만한게 호텔이고 외국 브랜드이고 제품 퀄리티나 이런게 차별화 되어 있는 편에.

 무엇보다 제가 저는 그것보다는 먼저 마사지를 잘하는 사람이 좋다라고 얘기하니 자신의 폰으로 애들을 찍고 저한테 보여주면서 일단 한명을 추천해주고 제가 가장 긴 마사지를 받으려고 하니 그거 말고 짧고 더 저렴한 것으로 추천합니다.

(전 너무 세게 누르는 마사지 싫어해서 아쉬운 점이 더 없었을 거라 생각되요. 그리고,

안그래도 제 블로그 글이 잘 뜨는 편이 아닌데 수위 높은 글은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이게 습관이 되서 그런가. 요즘은 일본여행 가도 베트남 마사지 그립고 그래요. 그런데 마사지 업체는 많아도, 진짜로 잘하는데는 찾기 쉽지 않잖아요. 저도 여러곳 가보면서, 여긴 좀 애매하다 싶은 곳도 있었는데요.

못하는 사람이라기보다 중간중간 좀 티 안나게 대충 넘어가려는 느낌이 있었다.

같은 곳 제외하고 안에 사우나? 하는곳은 정말 어둡습니다. 얼굴은 커녕.. 내 자신도 잘 안 보입니다... ㅋㅋ

처음엔 밤비행기 타기 전에 짐보간 & 샤워할 생각으로 방문했는데요. 기대 이상으로 스킬이 너무 좋은거예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